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나는 오늘 무엇을 샀나 !

[towelogist x kitty bunny pony] Little Bunnies Big Towel - 바스&비치 타월

by 채니큐큐 2023. 1. 29.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오늘 무었을 샀나!
구경하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늘 산건
바로바로 Little Bunnies Big Towel !
바스&비치 타월입니다

towelogist와 kitty bunny pony가
협업한 상품으로
정가는 39,000원 입니다

저는 무신사에서 쿠폰 먹여서
32,955원에 구매했어요 히히

사이즈 70 x 140 cm
소재 면 100%
중량 125g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하얀 토끼인데 검은 토끼랑 무슨 상관이냐구요??

출처: 빠더너스 BDNS
https://youtu.be/UzV9Yqz8T5M

예,, 하얀 토끼도 행복해야죠 ㅎㅎㅎ

사실 뒷면은 검은 토끼에요 히히
양면이에요 양면~~~~ 너무 좋아요
왠지 한개가 아닌 두개를 산것같은 느낌이랄까요
후후후


towelogist 상품들 구경하는데 토끼 타월 외에도
너무 마음에 드는게 많았어요

고양이랑 네잎클로버 ㅠㅠ
하지만 큰 사이즈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towelogist와 협업한 kitty bunny pony(KBP®)는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로
다양한 홈&리빙 패브릭 제품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리틀 버니즈 제품들 !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리틀 버니즈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어서 구경하기에 눈이 즐거웠어요


제가 큰 바스&비치 타월을 구매한 이유는
화장실 문 앞 커튼으로 쓰고 싶었거든요
커튼도 되고 나오면서 손도 닦을 수 있고 일석이조 !

타월을 걸기 위해
다이소에서 커튼 링 집게를 구매했습니다

아이잇.... 내경이 젤 큰걸로 구매한건데
그냥은 안들어가네요 ㅠ


하지만 인간은 늘 방법을 찾아내죠 후후후

링들을 모두 넣어주고
타월은 돌돌이로 도루도루 돌돌돌 밀어주고
걸어주었습니다

짜란~~~

화장실 내부에서 나올때는 하얀토끼가 보여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귀여운게 최고

1000% 만족 잘 샀다 !!
헤헤 그럼 다음에 또 구경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