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나는 오늘 무엇을 샀나 !

[군산] 굿윌스토어&기증센터 Goodwill store 밀알군산점

by 채니큐큐 2023. 2. 4.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오늘 무었을 샀나!
오늘은 굿윌스토어 밀알군산점을 방문해서
구경하고 소소하게 득템해왔어요

굿윌스토어 밀알군산점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76
운영시간 10:30~19:00
일요일 휴무


먼저 굿윌스토어를 소개해드리자면
개인, 기업, 교회의 기증을 통해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가게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밀알군산점 외에도
전국적으로 다양한 스토어들이 있네요

굿윌스토어를 지나가다 잠깐 본게 다였는데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상생하는
그 아이디어가 정말 대단하고 또 따뜻해서
구경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 방문했어요


매장 내부는 물품들로 가득했는데
남성의류, 여성의류, 아동의류로 나뉘어
의류가 가장 많았습니다

세상에 피팅룸도 있네요

남성의류 뒤쪽에는 신발이 다양했습니다
원가 99,000원 폴더택이 붙은 신발도 구경했는데
판매금액은 20,000원 이였어요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이 신발은 9처넌~~

신발코너 뒷편으로는
가전, 문구·완구, 공산(식)품 코너가 있었어요

겉표지가 코르크로 만들어진 노트도 보였구요

표정이 볼만한 작은 트레이도 보였어요
가격은 대부분 왕저렴했습니다

아 이런 그릇 못지나치는데

가격 2500원 넘나 착하네요 ㅠ

둘러보니 모던하우스 식기들이
눈에 많이 들어왔는데요
요런 밥그릇 국그릇 반찬그릇도 가격이 3000원 안쪽이였어요

안쪽에는 도서코너와 가방코너도 있어요

손소독제 천원에 1+1 이요? 와오
저렴하고 귀여운 모양이라
구매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집에 아직 안쓴 손소독제가 생각나서
담지는 않았어요 ㅠ

귀여운 스누피 주머니도 있네요 ㅎㅎ 귀엽당
가격은 두구두구

2처넌~~
다이소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이렇게나 저렴한데
가격표를 고의로 훼손하는 경우가 있다??
가격을 흥정한다??
판매 안했는데 환불을 요청한다??
사람인가???????

취지가 좋은 가게인 만큼
진상손님말고
선한 마음으로 상생에
도움을 주는 손님들만 방문했으면 좋겠네요,,,


구경을 마치고 나오는길에
건물 오른쪽 모퉁이에
기증센터 가는 길을 발견했습니다 !

물품 기증은 직접 방문도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방문수거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기부영수증도 받을 수 있답니다


<기증 가능물품 안내>


다음에 방문할때는
기증물품을 꼭꼭 챙겨서 오고싶어요


굿윌스토어에서
나는 오늘 무었을 샀나!

궁금하시죠~~~?
안궁금해도 궁금해 해주세요

히 이거 샀어요
디지몬 키링 달콤 초콜릿
가격은 500원 가격표가 붙어져 있었는데
아구몬 얼굴 보이게 하려고 떼어 내다가 실패했어요

디지몬에서 제 최애는 미나랑 팔몬인데 (니드몬 제외)
아직도 둘이 헤어지며 인사하는 장면과 노래가 생각나요
눈물 줄줄~~

과연 안에 뭐가 들었을까요

정답 쉬라몬
정석이의 파트너 디지몬이죠
팔몬은 아니지만 귀여우니 합격 ~ !

그리고 초콜릿 달랑 한개 들어있더라구요??
이걸 편의점에선 3천원에 판답니다
굿윌스토어에선 500원 ^^

양말도 구매했어요
3켤레에 1500원 ㅠㅠ
역시 너무 저렴해요

뜬금 홍삼캔디
이건 아빠 드릴려고 샀어요 ㅎㅎ
가격은 3200원
유통기한 2025년까지 넉넉하고 좋네요

마지막으로는 책을 두권 구매했어요
중고책이다보니 겉표지가 살짝 바랜 책도 있고
완전 새것같은 책도 있었어요
책은 권당 3000원 입니다

오늘 마음이 조금 힘들었는데
굿윌스토어 구경하며 반절 털어냈고
골라 담아온 물품들 보며 또 조금 털어냈네요
이제 책들 읽으면서 완전히 털어낼 생각이에요

구경하러 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착한 가게 굿윌스토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오늘의 나 잘 구경하고 잘 샀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