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나는 오늘 무엇을 샀나 !

모노톤 무광 쟁반

by 채니큐큐 2023. 1. 27.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오늘 무엇을 샀나 !

구경하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늘 산건

모노톤 무광 쟁반 입니다

 

다이소에서 2천원에 구매했어요 히히

품번 1022994

규격 31*16cm

 

색은 총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깔끔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화이트는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디저트 쟁반으로도 좋지만

책상 위 널부러진 화장품과 소품들을 올려두면

딱 좋을것 같아서

얼른 데려왔습니다

 

 

이것저것 올려보는데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나만의 작은 전시회 느낌으로 소품을 조금씩 바꿔봐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만족 ~ !

오늘의 나 잘 샀다 !

 

 

 

댓글